본문 바로가기

일상IT 인터넷 튜토리얼

넷플릭스 요금제, 프리미엄 추천 이유는?

by ┃ 2020. 9. 26.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는 이유는 영화, 드라마 할거 없이 그 완성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일것입니다. 그에 따라 시청자들은 그 많은 영상중에 무엇을 볼지 고민하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퇴근 후 저녁시간이나 주말 시간은 정해져 있고 그 시간을 좀더 재밌게, 알차게 보내고 싶기 때문일것입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또한 넷플릭스를 계속 시청하려면 처음 제공하는 무료기간 한달이 지난후 결제를 해야 하는데요. 예를들어 온가족이 넷플릭스를 이용하려면 아무래도 동시접속 가능인원이 많은 요금제가 좀더 유리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및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블랙미러

 

오늘 추천드릴 넷플릭스 드라마는 바로 블랙미러입니다. 넷플릭스를 오랜기간 보신분들이라면 한번쯤 봤을 드라마인데요.

블랙미러는 이어지는 스토리가 아닌 단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매회가 독특하고 스토리 자체가 재밌는데요. 미래에 있을 법한 일들과 그에 따른 문제들을 보여주는데 그 스토리가 정말 기발한듯 합니다.

예를 들어 하루 종일 자전거를 타며 코인을 쌓고, 광고를 의무적으로 봐야하는 사회에 살면 얼마나 하루하루가 지치고 힘들까요?

<넷플릭스 핫샷>


그리고 그 삶을 탈출하려면 핫샷 이란 오디션 프로그램 말고는 답이 없다면? 블랙미러에 핫샷의 스토리인데 큰틀에서 보면

현대사회와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블랙미러의 모든 스토리들이 그렇듯이 씁쓸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겠금 만듭니다.

<넷플릭스 핫샷>


블랙미러의 또다른 스토리중에 하나인 uss칼리스터 또한 흥미롭게 봤는데요. 게임회사 대표가 사이버세상에 현실속의 사람들을의 DNA를 복제하여 가두고,

 

그 복제된 사이버세상속 사람들이 현실과 똑같은 생각과 자아를 가지고 있다면 어떤문제가 발생할까요?

 

<넷플릭스 USS칼리스터>


이 에피소드에서도 중점적으로 봤던점은 게임속 캐릭터들이 현실에 있는 사람들과 똑같이 고통을 받고 똑같이 생각한다는 점입니다.

과연 게임속 캐릭터들에게 고통을 준다고 비인간적이라고 말할수 있는것있을까?

<넷플릭스 USS칼리스터>


이처럼 블랙미러의 스토리는 미래에 있을법한 문제들 그리고 우리가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던 문제까지 고민할수 있게 한다는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독특하고 재밌는 스토리가 많으니 강력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가 있습니다. 요금제의 차이를 보자면 HD화질 과 UHD 화질의 이용가능 여부 그리고 동시접속인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 넷플릭스 요금표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 요금

9,500원

12,000원

14,500원

HD 화질 지원

×

UHD 화질 이용가능

×

×

동시접속 가능 인원

1

2

4

노트북, TV,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시청

영화와 TV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

언제든 해지 가능


요금제를 비교해보면 당연히 프리미엄이 가장 유리합니다. 가족이 많지 않더라도 지인들과 요금제를 같이 부담한다면 굳이 다른 요금제를 이용할 필요가 없으며 가족들이 많다면 두말 필요없이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해야 합니다.

UHD 화질 까지 이용가능하니 다른 요금제보다 상당히 이점이 많죠. 이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및 요금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