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알아두기

2020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전시품목 및 사전등록 방법

by ┃ 2020. 12. 7.

3일 뒤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에서는 홈테코가 가능한 각종 캔들, 디퓨저, 테이블웨어등과 크리스마스 트리, 선물상자, 파티용품등 크리스마스 소품, 키친웨어, 각종 디자인소품 및 문구류, 악세서리등이 전시됩니다.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소중한 분들의 선물준비나 가족과의 특별한 파티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이번 대구 크리스마스페어를 놓치지 마세요!! 오늘은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소개 및 사전등록 무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기간 및 이용요금

 

-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이용기간은 2020년12월10일(목) ~ 12월13일(일) 4일간 개최됩니다. 

- 이용요금은 현장등록의 경우 5,000원/ 북구주민의 경우 2,000원 / 사전등록은 무료입니다. 


2.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사전등록 방법

 

-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바로가기

> 대구크리스마스페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관람객 가이드 > 온라인사전등록 메뉴에서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 후 온라인 사전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홈페이지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온라인 사전등록

 



> 필수 입력정보를 입력하신 후 사전등록참관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온라인 사전등록



> 신청후 신청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관람객가이드 > 참관등록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참관등록확인 메뉴



>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참관등록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휴대전화 참관등록확인


3.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전시 품목

 

- 크리스마스 용품

- 홈데코 : 홈데코를 위한 조명, 아로마 캔들, 디퓨저, 수납방, 테이블웨어, 침구, 인테리어, 액자,장식용 시계, 조화등이 전시됩니다.

 


- 선물용품 :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수 있는 다양한 선물용품들이 전시됩니다. 

- 라이프스타일 : 헬스&다이어트 용품 및 DIY, 식기류등이 전시됩니다.

- 식음료 : 홈파티를 위한 쿠키 및 주류, 디저트등이 전시됩니다.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전시품목


4.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부대행사

 

-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부대행사로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및 크리스마스 트리 포레스트, 버스킹, 밴드등의 미니콘서트, 크리스마스 사진관, 몰래온 산타, 럭키드로우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부대행사

 

 


5.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교통, 숙박, 관광

 

-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교통, 숙박, 관광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관람객 가이드 > 교통 / 숙박 / 관광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관람객 가이드


여기까지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사전등록 무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