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IT 인터넷 튜토리얼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최신판) 및 설치 방법

by ┃ 2020. 11. 3.

로지텍 (Logitech) G102 마우스는 게이밍 마우스로 꽤 인지도가 있는 마우스 입니다. 로지텍 G102 마우스는 감도면에서 반응속도 빠르고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다른 회사의 제품들에 비해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걸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마우스가 인기가 좋은것은 게이밍 용도에 맞추어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일것입니다.


1.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로지텍 G102 마우스를 정밀하게 컨트롤 하며, 성능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마우스 전용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게이머들은 자신에게 맞는 마우스의 반응속도가 있기 때문에 전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정밀하게 맞추는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게임에서는 작은 컨트롤 하나로 승패가 좌우 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는 어렵지 않기 때문에 설치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2.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


첫번째로 아래 로지텍 G102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 클릭 하시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로지텍 G102 마우스 드라이버 사이트 링크>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사이트에서 내 컴퓨터의 운영 시스템을 자동 감지하여,
운영 시스템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파란색 버튼을 누르게 되면

"LGS_9.02.65_x64_Logitech" 이라는 로지텍 G102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사이트에서 내 컴퓨터의 운영 시스템을 감지 하지 못하였다면 수동으로 감지 하여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 윈도우 OS를 선택하신후, 내 컴퓨터의 운영 시스템과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3.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설치 방법

 

먼저 다운로드 받은 "LGS_9.02.65_x64_Logitech"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아래와 같이 Logitech 게임 소프트웨어 설치라는 창이 뜨게 되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소프트웨어가 설치되며 아래와 같은 로딩창으로 변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거나 나중에 다시 시작 이라는 선택 메뉴가 생깁니다. 특별히 작업하고 있는것이 없다면, 컴퓨터 재부팅 메뉴를 선택하신 후 마침을 눌러 재부팅 합니다.

 


4.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기능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소프트웨어 컨트롤 창이 오픈됩니다.



아래의 아이콘 모양 메뉴중 마우스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DPI 민감도 수준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민감도는 자신에게 맞는 DPI를 설정한후 일일이 테스트하여 자신에게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우스옆에 전구모양 아이콘을 선택하게 되면 마우스의 조명설정이 가능합니다. 조명영역 선택에서 로지텍 로고의 조명 ON/OFF 설정을 할수 있으며, 조명효과 와 속도, 조명 절전 타이머 또한 설정할수 있습니다. 이상 간단히 설정 메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와 같이 따라서 설치하셨다면 이제 옵션을 자신에게 맞게 조절하며, 커스터마이징 해보시면 됩니다. 이상 로지텍 G102마우스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