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IT 인터넷 튜토리얼

아이폰12 프로맥스 그레파이트 후기 및 투명 케이스 추천 실사용기

by ┃ 2021. 1. 6.

아이폰12 프로맥스 구매 이유

 

본 포스팅은 제돈주고 제가 쓴 포스팅임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아이폰12 프로맥스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동영상 과 사진 때문이었습니다.

미세한 차이겠지만 확실히 동영상은 아이폰12 프로맥스가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아이폰12 정도만 사도 일반인들이 사진 찍기에는 큰 차이는 없을듯 합니다.


아이폰12 프로맥스 그레파이트

 

저는 위 사진과 같이 그레파이트 칼라를 선택하였는데요. 그레이 칼라가 고급스럽고 질리지 않는 칼라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제가 주문할 당시에도 그레파이트 칼라가 가장 먼저 매진이 돼더군요.

 

 

새로 나온 블루 칼라가 가장인기가 좋을줄 알았는데  확실히 그레파이트가 더 우세 였습니다.


아이폰12 프로맥스 카메라 보호가 미흡하다

 

근데 아이폰12 프로맥스를 받아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카메라가 저렇게 튀어 나와있는데 기구적으로 보호해줄수 있는 것이 전혀 없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을 바닥에 내려 놓을때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뭔가 카메라 주위로 튀어 나와서 렌즈가 바닥에 닫지 않게 보호해주어야 하는게 상식아닌가 하는 생각 ...

앞으로 놓으면 화면이 쓸리고 뒤로 놓으면 카메라가 쓸리는 최악의 형태 ... 니들이 알아서 보호를 해라 이거인가? 참 황당 하더군요. 제품 디자인에 대한 상식이 있는지 의문이더군요.

 


아이폰12 프로맥스 투명 케이스 쿼츠 클리어 후기

 

그래서 알아서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 케이스를 찾아 봤습니다.

 

 

케이스는 그레파이트 칼라를 살리기 위해 투명케이스여야 하고 카메라를 보호할수 있어야 했습니다. 서칭을 하던중 슈피겐에서 나온 투명케이스가 괜찮아 보이더군요


카메라 주변에 턱이 있어 카메라를 보호해줄수 있고 뒷부분이 투명 플라스틱으로 돼있어서 그레파이트 칼라를 확실히 돋보이게 해줄수 있었습니다. 플라스틱이다 보니 케이스가 반사됨에 있어서 유리처럼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그리고 사용성에서 맘에 들었던 부분은 뒷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돼있었는데 사이드 부분은 연한 실리콘(?) 재질로 돼있어서 스마트폰을 끼우기가 편했습니다. 버튼 부분도 누르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아이폰12 프로맥스 투명케이스를 구매하신다면 슈피겐 코리아의  쿼츠 클리어 글라스 타입을 적극 추천합니다.


오늘은 아이폰 12프로맥스의 외형 디자인 과 투명케이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드렸습니다. 다음에는 아이폰12 프로맥스의 공간 스캔에 대해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